㈜삐아코스메틱의 알파세대 스킨케어 브랜드 ‘에딧비(EDIT.B)’가 강력한 세정력으로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까지 한번에 지워낼 수 있는 올인원 클렌징 패드 ‘조이풀 하트 올인원 클렌징 패드’를 출시했다.
에딧비의 클렌징 패드는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의 식물성 오일 3종과 약산성 워터, 미셀라 공법을 하트 패드 한 장에 담아 모공 속까지 개운한 세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듀얼 양면형 패드로 도톰한 엠보 면으로는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을 닦아내고, 매끈한 플랫 면으로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각질 등을 제거해 아이리무버, 폼클렌저 등을 통한 N차 세안의 번거로움 없이 제품 하나로 올인원 클렌징이 가능하다.
패드 사용 후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수렴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분홍빛 미네랄 파우더인 칼라민 성분을 함유했으며 얌빈뿌리추출물, 꽃양배추추출물 등에서 얻은 특허 받은 ASD complex를 통해 보습 및 피부 자극 완화 등을 도와 마지막까지 완벽한 피부 진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자체 개발한 에딧비만의 하트 모양 패드 디자인으로 손에 쥐었을 때 안정감이 좋고 더욱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테스트, 안자극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여 예민하고 민감한 눈가도 자극 걱정 없이 편안하고 순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에딧비 관계자는 “신제품 클렌징 패드는 아이, 립, 베이스 메이크업 세정력 테스트와 모공 속 노폐물 및 잔여물에 대한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하트 패드 한 장에 에딧비의 올인원 클렌징 노하우를 모두 담았다”며 “클렌징이 번거롭고 귀찮게 느껴질 때 조이풀 하트 올인원 클렌징 패드로 순하면서도 강력 꼼꼼한 클렌징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