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인천공항 출국 고객 편의 위한 공항 외 수하물 수속 서비스 '이지드랍' 도입

2024-06-18 11:0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롯데글로벌로지스와 지난 17일 인천국제공항 이용 고객들의 여행 편의를 위한 공항 외 수하물 수속 서비스인 '이지드랍 (EASY DROP)' 서비스 운영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서비스 운영을 시작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인스파이어는 리조트 내에 공항 여객과 수하물 수속을 위한 체크인 장비 및 시스템인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의 운영 장소를 제공해 고객들이 인스파이어에서 공항으로 출발하기 전 수하물 위탁과 항공권 발권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첸 시 사장은 "고객들이 공항에서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인스파이어에서 간편하게 체크인 절차를 마치고 짐없이 보다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혁신적인 서비스 도입을 위해 양사가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들이 인스파이어에서 더욱 새롭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롯데글로벌로지스와 업무협약 체결 및 서비스 운영 시작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지난 17일 롯데글로벌로지스와 인천공항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공항 외 수하물 수속 서비스 이지드랍 운영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첸 시 인스파이어 사장 사진 오른쪽 강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 사진 왼쪽 등이 참석했다 사진인스파이어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지난 17일, 롯데글로벌로지스와 인천공항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공항 외 수하물 수속 서비스 (이지드랍) 운영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인스파이어]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롯데글로벌로지스와 지난 17일 인천국제공항 이용 고객들의 여행 편의를 위한 공항 외 수하물 수속 서비스인 ‘이지드랍 (EASY DROP)’ 서비스 운영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서비스 운영을 시작했다.

이지드랍 서비스는 인천국제공항과 롯데글로벌로지스가 함께 운영하는 서비스로, 공항이 아닌 외부 거점에서 항공권 발권 (체크인) 및 수하물 위탁 서비스를 진행해 여행객의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이다.

17일 인스파이어 이그제큐티브 보드룸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첸 시 (Chen Si) 사장과 롯데글로벌로지스의 강병구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인스파이어는 리조트 내에 공항 여객과 수하물 수속을 위한 체크인 장비 및 시스템인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의 운영 장소를 제공해 고객들이 인스파이어에서 공항으로 출발하기 전 수하물 위탁과 항공권 발권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첸 시 사장은 “고객들이 공항에서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인스파이어에서 간편하게 체크인 절차를 마치고 짐없이 보다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혁신적인 서비스 도입을 위해 양사가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들이 인스파이어에서 더욱 새롭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스파이어 방문 고객들은 17일부터 ‘선타워 VIP 라운지’ 내에 설치된 이지드랍 서비스센터에서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이지드랍이 가능한 항공사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총 4곳)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