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텐센트와 '검은사막' 中 서비스 준비

2024-05-29 16:38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중국 최대 게임사 '텐센트'와 손잡고 '검은사막' 중국 서비스를 준비한다.

    펄어비스는 텐센트가 신작 발표 행사 '스파크 2024'에서 검은사막의 퍼블리싱(유통·운영)을 발표했다고 29일 밝혔다.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제작자는 영상을 통해 "온라인에서 상상했던 수많은 낭만과 로망을 게임에 담아냈다"며 "검은사막에서 한 명의 모험가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자유롭게 즐기길 바란다"고 소개했다.

  • 글자크기 설정
펄어비스가 중국 서비스를 준비 중인 검은사막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가 중국 서비스를 준비 중인 '검은사막'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가 중국 최대 게임사 ‘텐센트’와 손잡고 '검은사막' 중국 서비스를 준비한다.
 
펄어비스는 텐센트가 신작 발표 행사 ‘스파크 2024’에서 검은사막의 퍼블리싱(유통·운영)을 발표했다고 29일 밝혔다.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제작자는 영상을 통해 “온라인에서 상상했던 수많은 낭만과 로망을 게임에 담아냈다”며 “검은사막에서 한 명의 모험가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자유롭게 즐기길 바란다”고 소개했다.
 
검은사막은 전세계 12개 언어로 5000만명 이상이 즐기고 있는 게임이다. 자체 게임엔진으로 구현한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클래스별 개성 있는 액션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앞서 미국 경제지 포브스는 2024년 최고의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검은사막을 선정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