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의 관계사 '일상의 감동'이 경기도 용인시 동백지구에 3000평 규모의 '링크맘 오프라인 쇼핑몰 1호점(용인점)'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링크맘 쇼핑몰 1호점은 총 4개층 약 3천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폼포라, 와이업, 오이스터, 디트로네, 꿈비, 토드비 등 유명 육아용품 브랜드 제품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찾아보기 힘든 유아동 패션 브랜드 제품까지 다양하게 진열됐다.
1층은 유모차존, 카시트존, 하이체어존, 공간별 쇼룸으로 구성됐고, 2층과 3층엔 소형가전, 유아가구, 완구 교구부터 어린이 보험 및 산후조리원 계약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2층엔 기존 육아 용품점과 달리 '출산준비 TOP150' 특별관이 있어 출산 전후로 어떤 제품들이 필요한지 추천해준다.
한편 링크맘 쇼핑몰 1호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방문자 대상 인기 육아 용품 랜덤박스 증정, 30만원 상당의 유아매트를 9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등 파격 특가 상품을 다수 준비했다. 또한 구매 금액대 별로 사은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링크맘 관계자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끊이지 않도록 하여 쇼핑과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경기 남부를 대표하는 쇼핑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링크맘 쇼핑몰 용인점은 오는 25일 프리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다음 달 5일에 그랜드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