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BI 새 단장…전 세계에 K-푸드 알린다

2024-05-21 17:22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새 BI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과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이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알리는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 글자크기 설정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새 BI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과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새 BI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과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알리는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새 BI는 한국 식문화를 함께 나누는 사람과 사이의 연결을 의미하는 밥상을 형상화했다. 또 비빔밥을 담는 돌솥 모양에서 벗어나 K-푸드 외연을 확장해 글로벌 식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한글을 추가해 한국 브랜드라는 점을 강조했다.
CJ제일제당은 '새로워진 비비고 세계를 더 맛있게'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또 새 로고를 활용한 비비고 캐릭터도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새 BI 캠페인과 동시에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서울 반포 한공공원에 있는 채빛섬에 '비비고 슈퍼문 피크닉'을 개최한다. 이날 비비고 로고를 새긴 10m크기 초대형 달 조형물을 한강에 띄울 예정이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여러 명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떡볶이, 통새우만두, 붕어빵, 김말이 등으로 구성한 K-스트리트 푸드와 피크닉 매트·에어배드를 제공한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이달부터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또 6월에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자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도 열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비비고가 널리 알려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새 BI를 바탕으로 전 세계인 모두가 맛있게 즐기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