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티켓 사전판매 실시…'역대 최대' 상금

2024-05-21 09:11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한국프로골프투어(KPGA)와 일본프로골프투어(JGTO)가 공동 주관하는 정규투어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을 개최를 앞두고 갤러리 티켓 판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대회 기간 중 갤러리 플라자에서 식음과 휴식 등 테마별 공간 구성은 물론 하나금융그룹의 캐릭터인 별돌이·별송이 포토존, 친환경 솜사탕 만들기, 스탬프 투어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이번 시즌 총 14명의 골프 선수단 라인업을 구축하고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국내 아마추어 골프 발전을 위해 차세대 유망주 선수들에게도 아낌없는 후원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 글자크기 설정

6월 13일부터 나흘간 개최…전년비 30% 증액된 상금

하나금융 함정우, 한승수 등 최정상급 선수 총 출동

사진하나금융그룹
[사진=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한국프로골프투어(KPGA)와 일본프로골프투어(JGTO)가 공동 주관하는 정규투어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을 개최를 앞두고 갤러리 티켓 판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인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은 다음달 13~16일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남춘천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이 대회는 국내 대회로는 유일하게 한·일 양국 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아시아 메이저 골프 대회다.
특히 올해는 상금 규모를 전년 대비 30% 증액했다. 총상금 10억원에서 13억원으로, 우승상금은 2억원에서 2억 6천만원으로 증액됐다.

하나금융그룹은 참가 선수들이 최상의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식사는 물론 연습장 제공, 셔틀 서비스, 통역 서비스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갤러리 티켓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하나원큐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전월 실적 및 신용, 체크카드에 상관없이 50% 입장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현장에서 하나카드로 티켓을 구입하는 손님에게도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들을 위해 단독 제작한 갤러리 가방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대회 기간 중 갤러리 플라자에서 식음과 휴식 등 테마별 공간 구성은 물론 하나금융그룹의 캐릭터인 별돌이·별송이 포토존, 친환경 솜사탕 만들기, 스탬프 투어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이번 시즌 총 14명의 골프 선수단 라인업을 구축하고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국내 아마추어 골프 발전을 위해 차세대 유망주 선수들에게도 아낌없는 후원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