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주요 페미닌 케어 제품과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미리 준비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라엘 공식몰인 '라엘몰'에서 라엘의 Y존 케어 제품과 라엘 뷰티의 스킨케어 제품을 오는 31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피부 진정을 돕기 위한 라엘 뷰티 '미라클 클리어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민감 피부를 위한 선크림과 기초 3종(클렌저, 토너, 크림)뿐 아니라 올해 2월 새롭게 선보인 트러블 부위용 스팟 케어 2종(젤, 패치)을 최대 60% 할인한다.
라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100원딜' 이벤트도 실시한다. '100원딜'은 정가 1만2900원인 이너케어 젤 질세정기를 100원이라는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라엘몰에서 오는 17일과 24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엘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철이면 더욱 민감해지는 Y존 케어와 더위에 지친 피부 관리에 도움을 드리고자 할인전을 기획했다"며 "올해는 예년보다 무더위가 일찍 찾아올 것으로 예고되는 만큼 라엘과 함께 여름을 미리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