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하남경찰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의 범죄 피해 예방을 위해 직접 현장에서 예방 활동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어르신들은 범죄 피해 뿐 아니라 자기도 모르는 사이 범죄자가 되기 쉬워 범죄 취약 대상으로, 이번 활동은 하남국민체육센터 '아쿠아로빅' 강좌를 수강하는 어르신들 눈높이에 맞춰 범죄예방, 교통 안전 수칙 및 보이스 피싱 사기 예방을 위해 경찰 3개 기능이 협업해 진행했다.
하남경찰서장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위해 경찰 각 부서는 다각적 협업을 통해 치안의 소외 계층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남경찰서]
하남경찰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의 범죄 피해 예방을 위해 직접 현장에서 예방 활동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어르신들은 범죄 피해 뿐 아니라 자기도 모르는 사이 범죄자가 되기 쉬워 범죄 취약 대상으로, 이번 활동은 하남국민체육센터 ‘아쿠아로빅’ 강좌를 수강하는 어르신들 눈높이에 맞춰 범죄예방, 교통 안전 수칙 및 보이스 피싱 사기 예방을 위해 경찰 3개 기능이 협업해 진행했다.
하남경찰서장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위해 경찰 각 부서는 다각적 협업을 통해 치안의 소외 계층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