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5월 '감사의 달 '맞아 골프 가방 선봬

2024-04-30 15:17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5월을 맞아 골프가방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마지막으로 '미니 스퀘어 토트백'과 '웨빙 베이직 토트백'은 콤팩트한 사이즈에 넓은 수납 공간으로 활용도가 뛰어나다.

    미니 스퀘어 토트백은 수납이 뛰어나며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그린, 인디고 두 가지 색으로 출시됐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와이드앵글
[사진=와이드앵글]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5월을 맞아 골프가방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와이드앵글 캐디백, 보스턴백, 미니 카트백 등은 실용적이고 활용도가 높아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세련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필드룩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먼저 '화이트 블랙 골브백 세트'는 화이트와 블랙을 적용했다. 트롤리 타입으로 이동이 편한 '트롤리 캐디백', 원형 타입의 '트롤리 보스턴백', 일반 보스턴백보다 큰 사이즈의 '빅 보스턴백'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3WAY 경량 미디엄 보스턴백'은 캐주얼 형태의 가방으로 3가지 방법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또 경량 소재로 제작해 짐이 많아도 부담스럽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베이지와 인디고 컬러 두 가지다.

마지막으로 '미니 스퀘어 토트백'과 '웨빙 베이직 토트백'은 콤팩트한 사이즈에 넓은 수납 공간으로 활용도가 뛰어나다. 미니 스퀘어 토트백은 수납이 뛰어나며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그린, 인디고 두 가지 색으로 출시됐다. 웨빙 베이직 토트백은 기본에 충실한 수납공간과 디자인의 제품이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와이드앵글은 골프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해 일상에서 모두 적합한 골프 가방 라인업이 갖춰져 있다"며 "이번 5월을 맞이해 와이드앵글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것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