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리대 브랜드' 나트라케어, 'Seedling 인증' 취득..."환경 보호 노력"

2024-04-29 15:1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글로벌 생리대 브랜드 나트라케어가 환경친화적 제품임을 인증하는 Seedling 인증(Seedling Mark)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뿐만 아니라 나트라케어는 화학물질을 피하고 유기농, 플라스틱프리, 퇴비화 제품 사용 등 탄소발자국을 줄이는 활동을 실천해 나의 몸과 우리 지구에 친절한 30일을 실천하는 Project #BeKind를 진행하고 있다.

    나트라케어 관계자는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성 건강과 환경 보호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친환경 생리대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나트라케어
[사진=-나트라케어]


글로벌 생리대 브랜드 나트라케어가 환경친화적 제품임을 인증하는 Seedling 인증(Seedling Mark)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나트라케어는 지난 1989년 설립됐다. Nordic Swan Ecolabel 인증(북유럽 친환경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제 환경 제품 선언서(International EPD/Sweden)를 획득한 최초의 생리 제품 브랜드다. 

Seedling 인증은 산업용 퇴비화 조건에서 분해되는 제품에 대한 유럽 기준 EN 13432 및 ASTM D6400을 충족하는 제품을 인증하는 데 사용된다. 이 인증은 제품이 적절한 환경에서 퇴비로 변환될 수 있음을 확인하고, 해당 제품이 지속 가능한 자원 관리 및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음을 인증한다. Seedling 로고가 있는 제품은 산업용 퇴비화 시설에서 처리할 때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토양 개선에 기여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 나트라케어가 취득한 Seedling 인증에는 울트라패드(레귤러,수퍼,롱), 울트라엑스트라패드(레귤러,수퍼,롱), 팬티라이너(커브드,노멀,롱,탕가), 맥시패드(레귤러,수퍼,나이트타임)이 포함된다. 

또한 나트라케어는 '1% FOR THE PLANET'의 멤버로 매년 매출액의 1%를 비영리 환경단체(‘Marine Conservation Society (MSC)’, ‘Women Engage for a Common Future (WECF)’, ‘5 Gyres’, ‘Turning Green’, ‘Plastic Pollution Coalition’ 외 다수)에 기부해 오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나트라케어는 화학물질을 피하고 유기농, 플라스틱프리, 퇴비화 제품 사용 등 탄소발자국을 줄이는 활동을 실천해 나의 몸과 우리 지구에 친절한 30일을 실천하는 Project #BeKind를 진행하고 있다. 나트라케어 관계자는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성 건강과 환경 보호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친환경 생리대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