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트렌드] ⑩ 2024년 파크골프는 기가 GP-02와 함께

2024-04-24 00:0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지난해를 뜨겁게 달군 파크골프장은 시즌 초부터 인산인해다.

    오영근 기가파크골프 대표이사는 "새로운 파크골프 시즌이 시작됐다.

    파크골프 저변확대를 위해 일부 라인업의 최저가 공급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며 "그랜드기어 GP-02는 50g 고탄성 파크골프 클럽임에도 가성비가 좋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기가파크골프
[사진=기가파크골프]
따듯한 봄이 찾아왔다. 지난해를 뜨겁게 달군 파크골프장은 시즌 초부터 인산인해다. 새 시즌을 맞아 너도나도 새로운 장비를 꺼낸다.

파크골프채는 파크골퍼를 대변한다. 새로운 장비를 원하는 파크골퍼를 위해 기가파크골프가 품격과 실력을 대변하는 채를 내놨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기술로 제조한 그랜드기어 GP-02다. 대한파크골프협회 공식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바탕색은 브라운, 초코브라운, 블루다. 색상에 따라 소켓과 그립을 맞췄다.

남성용과 여성용을 나누지 않았다. 총길이는 85㎝로 동일하다. 헤드는 고풍스러운 감나무로 320~330cc다. 감나무는 충격 저항성 및 습기에 강하다. 순수 원목을 사용했다.

헤드는 저중심 설계다. 헤드 뒤에 황동을 추가했다. 공을 띄우기 편리하고 직선으로 멀리 보낼 수 있다. 스위트 스폿이 넓은 만큼 관성모멘트(MOI)가 높다. 타구 시 헤드가 쉽게 흔들리지 않는다.

페이스는 100% 카본 소재다. 반발력이 우수하며 비거리 향상에 도움이 된다.

소켓은 최고급 알루미늄으로 화려하다. 샤프트는 58g 고탄성을 끼웠다. 색상에 따라 어울리는 샤프트 디자인을 사용했다. 고무와 가죽으로 제작된 최고급 그립은 어드레스 시 안정감과 무게감을 준다. 이 역시 헤드에 따라서 색감 균형을 맞췄다.

오영근 기가파크골프 대표이사는 "새로운 파크골프 시즌이 시작됐다. 파크골프 저변확대를 위해 일부 라인업의 최저가 공급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며 "그랜드기어 GP-02는 50g 고탄성 파크골프 클럽임에도 가성비가 좋다. 9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기가파크골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 내달 2일 오후 1시부터 오산천 파크골프장에서 진행된다. 내달 1일까지 기가파크골프로 문의하면 된다. 우승자에게는 상금이 수여된다. 3위까지 대상이다. 홀인원과 행운상 등 푸짐한 상품도 걸려있다.
 
사진기가파크골프
[사진=기가파크골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