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700은 고객 안전을 위한 실내 시설 재정비와 안전점검 등을 중점으로 개보수 작업을 진행했으며 파도풀, 플레이풀 등 아쿠아풀 시설 전역에 미끄럼 방지 패드 보완 공사를 진행을 거쳐 손님맞이 준비를 모두 마친 상태이다.
재개장을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 알펜시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오션700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오션700 이벤트 게시글에 새단장 오픈 기념 기대 소감 및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오션700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가로 입장권과 숙박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는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 온라인여행사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15000m² 규모의 오션700은 유수풀, 웨이브 풀, 키즈 풀 등 사계절 내내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각종 아쿠아풀 외에도 고공 롤러코스터 느낌의 다이나믹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토네이도, 튜브 슬라이드 등 다채로운 놀이 시설을 실내에서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야외 노천탕에서는 스키점프대와 대관령 청정자연을 즐기며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이 밖에도 인터컨티넨탈 호텔 1층에 위치한 옥시 라운지에서는 평창 지역의 메밀을 활용한 시그니처 커피와 디저트, 사이폰&핸드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로스터리 카페인 “엘림커피”와도 업무제휴를 통해 메미리카노 드립백, 원두, 스페셜티 커피 티백 등 판매를 진행해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상생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해 나가고 있다.
알펜시아리조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미세먼지를 피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제2영동고속도로, KTX 등 교통 인프라로 서울, 수도권에서 2시간이면 방문할 수 있는 알펜시아가 제격이다”면서 “많은 언론 매체에 소개된 1인용 롤러코스터인 알파인 코스터와 루지, 버키가, MTV 등 야외 액티비티를 차례로 오픈 진행하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