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살균·위생 강화' 비데 신제품 출시

2024-04-04 16:49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청호나이스는 살균·위생에 강하고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높인 비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살균 기능은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버튼을 누르면 전기분해 살균수를 사용해 비데 속 유로와 노즐, 도기(변기)까지 살균을 진행한다.

    자동설정을 통해 6회 사용 시 유로와 노즐 살균이 작동되며 12회 사용 시 유로와 노즐, 도기까지 살균기능이 적용된다.

  • 글자크기 설정

에너지 절감 효과도 우수

청호나이스 비데 ‘B600 PLUS’[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살균·위생에 강하고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높인 비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B600 PLUS'는 고객 경험을 반영해 비데 사용 시 선호하는 기능들에 초점을 맞췄다. 해당 제품은 소비자 취향에 따라 살균·위생 능력을 강화했으며 강한 수압과 세정능력을 갖췄다.

살균 기능은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버튼을 누르면 전기분해 살균수를 사용해 비데 속 유로와 노즐, 도기(변기)까지 살균을 진행한다. 자동설정을 통해 6회 사용 시 유로와 노즐 살균이 작동되며 12회 사용 시 유로와 노즐, 도기까지 살균기능이 적용된다.

이 제품은 비데, 세정, 쾌변 3가지 기능을 풀 스테인리스로 제작된 하나의 노즐로 사용자 상황에 맞춰 깔끔한 세정을 진행한다. 에어펌프가 장착돼 풍부한 공기를 물줄기에 혼입시켜 부드럽고 강력한 세정이 가능하며 마사지 기능을 통해 노즐에서 분사되는 수압의 세기를 강·약으로 반복 작동시켜 변화되는 수압을 통한 마사지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IPX5 등급의 방수 기능도 적용해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변좌 및 온수 온도를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해 사계절 내내 사용자 맞춤 온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 ECO절전모드가 적용된 제품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 자동 절전모드로 전환해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