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보다 더 큰 페스티벌"...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 열린다

2024-04-04 14:29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이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모바일과 TV 전 채널을 아우르는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컴온스타일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모바일부터 TV, 유튜브까지 CJ온스타일이 보유한 전 채널을 통해 전개된다.

  • 글자크기 설정
CJ온스타일이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올해 첫 대규모 행사를 펼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모바일과 TV 전 채널을 아우르는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컴온스타일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모바일부터 TV, 유튜브까지 CJ온스타일이 보유한 전 채널을 통해 전개된다.
 
올해 상반기 컴온스타일은 압도적인 행사 규모와 쇼핑 혜택을 보여주듯 ‘세일보다 더 큰 페스티벌’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매일 최대 20% 할인에 20%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고객은 상시 5% 할인, 신규 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5%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할 때마다 다음날 방송 상품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최대 10%의 카드 혜택도 마련했다.
 
상반기 컴온스타일에서 눈여겨봐야 할 카테고리는 뷰티, 헬스, 명품, 패션, 여행이다. 각 분야의 전문 쇼호스트와 인플루언서, 상품기획자(MD)들이 엄선한 ‘100대 브랜드 대전’을 통해 상반기 트렌드를 주도할 신규 브랜드를 모바일 앱 숏폼으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자기관리를 잘 하기로 알려진 가수 엄정화와 컬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을 컴온스타일 모델로 발탁해 행사 기간 다양한 캠페인을 펼친다. 두 모델이 추천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왓츠인마이앱’ 이벤트에서는 ‘보로탈코 바디워시 및 크림’으로 구성한 엄정화 패키지와 ‘아렌시아 떡솝’ 지연 패키지를 행사 기간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5일 오전 9시에는 3만원 상당 혜택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컴온스타일 시그니처 상품 ‘컴온 쇼핑패스’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롤렉스, 샤넬 등 명품 브랜드의 한정판 상품을 0원에 받아볼 수 있는 ‘컴온 래플’ 응모 이벤트 뿐만 아니라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컴온 타임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매일 저녁에 유명 셀럽들과 함께하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5일 오후 6시에는 패션 유튜버 ‘수박온니’와 명품 잡화 방송을 선보인다. 패션 인플루언서가 소개하는 클래식 명품부터 신명품까지 다양한 코디를 제안하고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CJ온스타일의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핫딜셋넷 오픈런’에서 아모레퍼시픽 3대 브랜드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와의 콜라보 방송도 진행된다. 8일 오후 9시에는 모바일 라이브 ‘럭셔리체크인’을 통해 론칭 당시 53억 판매고를 올렸던 ‘인스파이어 리조트’ 패키지를 시작으로 매일 저녁 5일간 ‘럭셔리체크인 스페셜위크’를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총망라한 실속 쇼핑 기회인 만큼, 안방과 모바일로 생생하게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다채롭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