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통신요금 할인 혜택 담은 'KT할부 Plus 카드' 출시

2024-04-01 08:44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는 KT와 제휴를 맺고 단말기 할부금·통신요금이 할인되는 'KT할부 Plus NH농협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KT할부 Plus NH농협카드의 강점은 단말기 할부금과 통신요금이 전월실적에 포함된다는 점이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원, 국내외겸용(VISA) 2만3000원이며, 발급‧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앱‧웹, 공식홈페이지 및 전국 영업점 등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단말기 할부금‧통신요금 전월 실적에 포함

ㅇ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KT와 제휴를 맺고 단말기 할부금·통신요금이 할인되는 'KT할부 Plus NH농협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KT할부 Plus NH농협카드는 KT 라이트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1만5000원의 할인을 제공하며, 혜택구간은 △40만원 이상 시 1만원 △80만원 이상 시 1만2000원 △120만원 이상 시 1만5000원이다.
 
KT 라이트할부는 KT 매장에서 통신 기기를 24‧36개월 할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다만, 라이트할부 할인과 통신요금 할인은 중복적용 되지 않아 유의해야 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결제건당 1만원 이상 사용 시 △커피(스타벅스‧이디야) 10% 할인 △베이커리(파리바게뜨‧파리크라상‧던킨도너츠) 10% 할인 △아이스크림(베스킨라빈스) 10% 할인 △영화(CGV)는 1000원 할인된다. 생활할인 영역의 통합할인한도는 월 1만원이다.
 
KT할부 Plus NH농협카드의 강점은 단말기 할부금과 통신요금이 전월실적에 포함된다는 점이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원, 국내외겸용(VISA) 2만3000원이며, 발급‧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앱‧웹, 공식홈페이지 및 전국 영업점 등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단말기 할부금과 통신요금이 전월실적에 포함되기에 KT 이용고객께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