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A소식]부산항만공사, 상반기 정규직 5명 채용 공고 外

2024-03-26 15:06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부산항만공사가 글로벌 종합항만서비스 리더로 발전시키는 데 함께 할 인재들을 모집한다.

    BPA 강준석 사장은 "부산항만공사를 초연결시대를 주도하는 혁신, 전문성, 상생, 소통의 가치를 지닌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항만공사, '컨'장치장 운영사 공개 모집 - 수출 및 공 컨 임시 장치에 활용, 불법 적치 문제 등 해소 기대 부산항만공사가 경남 창원시 진해구 안골동 842번지에 소재한 컨테이너 장치장을 운영할 기업을 26일부터 오는 4월 2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 글자크기 설정

4월 2일~ 9일까지 접수, 사무직 3명 기술직 2명 채용

부산항만공사BPA 사장 강준석는 2024년 상반기 정규직 신입사원7급 5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25일 공고했다사진부산항만공사
부산항만공사(BPA, 사장 강준석)는 2024년 상반기 정규직 신입사원(7급) 5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25일 공고했다.[사진=부산항만공사]
부산항만공사가 글로벌 종합항만서비스 리더로 발전시키는 데 함께 할 인재들을 모집한다.

공사는 2024년 상반기 정규직 신입사원 5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공고했다.

분야별 모집 인원은 △사무직 3명 △기술직(토목) 2명이다. 입사지원서는 4월 2일부터 4월 9일까지 8일간 접수한다. 

공통 지원자격으로 지원자들은 공인 영어성적 기준점수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증등급을 보유해야 하며, 기술직(토목)의 경우 토목산업기사 이상 자격증을 보유해야 한다. 

채용 전형은 필기-서류-면접 순으로 진행하며, 전 과정은 블라인드 및 공정 채용을 기반으로 하므로 성별, 학력, 연령 등에 제한이 없다. 

최종합격자는 6월 말 임용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부산항만공사 누리집 및 채용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BPA 강준석 사장은 “부산항만공사를 초연결시대를 주도하는 혁신, 전문성, 상생, 소통의 가치를 지닌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항만공사, '컨'장치장 운영사 공개 모집 
- 수출 및 공 컨 임시 장치에 활용, 불법 적치 문제 등 해소 기대
신항 내 장치장 현장위치 사진부산항만공사
신항 내 장치장 현장위치 [사진=부산항만공사]
부산항만공사가 경남 창원시 진해구 안골동 842번지에 소재한 컨테이너 장치장을 운영할 기업을 26일부터 오는 4월 2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항 안골동 ‘컨‘장치장의 부지면적은 8395㎡(약 2540평)로 컨테이너 5단적 기준으로 약 695TEU를 장치할 수 있으며, 부산항 수출 컨테이너 및 공 컨테이너 임시 장치장으로서 활용 가능하다.

BPA는 경쟁입찰을 통해 운영사 1개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입찰 희망 업체는 오는 4월 2일 오후 5시까지 BPA 신항지사를 방문해 입찰 관련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BPA는 평가위원회를 구성해 입찰 참여업체들의 사업수행능력, 장치장 관리, 운영계획 및 물동량 처리 계획 등을 종합 평가해 70점 이상 득점자 중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할 계획이다.

BPA 홍성준 운영본부장은 “평가를 통해 우수한 기업을 조속히 선정해 신항의 장치장 부족 및 항만 외부의 컨테이너 불법 적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