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봄맞이 '슈퍼피버' 세일...최대 50% 할인

2024-03-24 11:15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전 지점에서 4월 정기 세일 '슈퍼 피버'를 시작한다.

    슈퍼 프라이스는 캠핑과 피크닉 등 야외 활동에 필요한 스포츠, 식품,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중에서 인기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스노우 피크, 내셔널 지오그래픽애슬레저 등 상품군은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최대 50% 이상 할인된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

  • 글자크기 설정
롯데백화점이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전 지점에서 4월 정기 세일 ‘슈퍼 피버’를 시작한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전 지점에서 4월 정기 세일 ‘슈퍼 피버’를 시작한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전 지점에서 4월 정기 세일 ‘슈퍼 피버(SUPER FEVER)’를 시작한다.

24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스포츠, 애슬레저, 뷰티, 패션, 리빙 등 총 3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및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애슬레저 상품군의 참여 브랜드를 지난해보다 10% 늘리고, 단독 상품까지 선보였다. 캠핑 및 야외 활동 수요를 잡기 위한 구상이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세일 기간에만 특가로 만날 수 있는 '슈퍼 프라이스'를 진행한다. 슈퍼 프라이스는 캠핑과 피크닉 등 야외 활동에 필요한 스포츠, 식품,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중에서 인기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스노우 피크, 내셔널 지오그래픽애슬레저 등 상품군은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최대 50% 이상 할인된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

야외 활동에 필요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슈퍼 베네핏'도 진행한다. 슈퍼 베네핏은 뷰티, 스포츠 상품군에 한해 금액 할인권을 제공하는 혜택이다.

뷰티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3차에 걸쳐 롯데백화점 MD(상품기획자)들이 엄선한 5개의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선크림, 스킨케어·립, 쿠션·베이스 3가지 카테고리별 선정된 5개 아이템에 대해 1만원 선착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대상 브랜드별로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으로 상품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랑콤'의 'UV 엑스퍼트 세트', '시세이도'의 '파란자차 선크림 세트' 등이 있다.

스포츠 상품군은 롯데·현대·우리카드로 20·40만원 이상 단일 브랜드 결제 시 선착순으로 1·3만원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아식스', '스케쳐스' 등이 있으며 금액 할인권은 롯데백화점 앱 쇼핑뉴스 탭에서 선착순으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본격적으로 날씨가 풀리는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야외 활동 수요에 집중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