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기업 모나미, 스포츠웨어 선보인다

2024-03-24 10:3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문구기업 모나미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닐과 손잡고 스포츠웨어를 선보인다.

    모나미 대표 제품인 153 볼펜으로 오닐 서핑 스토리를 담아 두 브랜드 연결을 시도했다.

    24일 모나미에 따르면 오닐(O'NEILL)과 2024 봄, 여름 시즌 스포츠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 글자크기 설정

모나미 X 오닐(O'NEILL) 협업 컬렉션 출시

모나미X오닐 협업 컬렉션 출시 사진모나미 제공
모나미X오닐 협업 컬렉션 출시. [사진=모나미 제공]


문구기업 모나미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닐과 손잡고 스포츠웨어를 선보인다. 모나미 대표 제품인 153 볼펜으로 오닐 서핑 스토리를 담아 두 브랜드 연결을 시도했다.
 
24일 모나미에 따르면 오닐(O’NEILL)과 2024 봄, 여름 시즌 스포츠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컬렉션은 지난해 이상봉 디자이너와의 협업에 이은 ‘모나미 패션 랩’의 두 번째 프로젝트다.
 
콜라보 제품은 △153 두들 반팔 티셔츠(화이트·블랙) △153 두들 여성 링거 반팔 티셔츠(화이트) △153 두들 원턱 숏 팬츠(멜란지 그레이·블랙) △153 두들 긴팔 래쉬가드(블랙) △153 두들 캠프캡(블랙) 등 총 5종이다.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은 무신사를 비롯해 모나미스토어 수원점과 오닐(O’NEILL)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내달 5일부터는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모나미스토어 성수점에서 내달 7일까지 약 2주간 이번 협업 제품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출시를 기념해 내달 14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도 추가 제공한다.
 
모나미 관계자는 “패션 랩 프로젝트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모험적이고 예술적인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모나미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새롭고 차별화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