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열고 온오프라인 봄 쇼핑 수요 선점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신백멤버스페스타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진행된다. 행사기간 신세계백화점 13개 점포에서 300여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야외 운동을 즐기기 좋은 계절을 맞아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는 각 10~20% 할인에 나선다. 또 인기 아동복 브랜드는 10~30%, 주방용품과 침구는 10~50% 할인한다.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4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패션 단일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30만·60만·100만원 이상 결제 시, 신세계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봄 아웃도어를 최대 65%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올 트레인 자켓, 블랙야크 에코 고어텍스 트래킹화, 네파 남여 냉감 폴로 티셔츠 등 봄 ·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도 알차게 마련했다.
슈즈 브랜드 할인전도 함께 선보인다. 금강제화 베스트셀러인 리갈 시리즈를 30% 할인하고, 크록스의 ‘바야밴드 클로그’를 4만원대부터, 스타카토의 플랫 슈즈와 단화 등 봄 슈즈를 9만 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신백멤버스페스타 기간 신세계 모바일 앱에서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패션 · 잡화 2만원 할인권과 식음료(F&B) 3000원 할인권을 내려받을 수 있다. 신세계 앱에서는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쇼핑 축제 ‘랜더스데이’를 기념한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앱에 접속만 하면 구매 이력이 없어도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수 사인 유니폼, 선수 사인 야구공, 스카이박스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1인 1회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4월 중 개별 공지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올봄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