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봄맞이 신백멤버스페스타 연다..."300개 브랜드 참여"

2024-03-24 06:0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이 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열고 온오프라인 봄 쇼핑 수요 선점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행사기간 신세계백화점 13개 점포에서 300여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봄 패션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 글자크기 설정

이달 29일부터 내달 14일까지 봄 세일 진행

패션부터 아웃도어ㆍ침구류까지 전 장르 혜택

사진신세계백화점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열고 온오프라인 봄 쇼핑 수요 선점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신백멤버스페스타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진행된다. 행사기간 신세계백화점 13개 점포에서 300여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봄 패션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W컨셉 등 여성 패션 브랜드에서는 재킷과 원피스 등 봄 코디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을 10~3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닥스 핸드백과 쿠론, 조이그라이슨, 해지스 등 20여개 핸드백 브랜드도 봄 인기 상품을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야외 운동을 즐기기 좋은 계절을 맞아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는 각 10~20% 할인에 나선다. 또 인기 아동복 브랜드는 10~30%, 주방용품과 침구는 10~50% 할인한다.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4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패션 단일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30만·60만·100만원 이상 결제 시, 신세계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봄 아웃도어를 최대 65%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올 트레인 자켓, 블랙야크 에코 고어텍스 트래킹화, 네파 남여 냉감 폴로 티셔츠 등 봄 ·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도 알차게 마련했다.

슈즈 브랜드 할인전도 함께 선보인다. 금강제화 베스트셀러인 리갈 시리즈를 30% 할인하고, 크록스의 ‘바야밴드 클로그’를 4만원대부터, 스타카토의 플랫 슈즈와 단화 등 봄 슈즈를 9만 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신백멤버스페스타 기간 신세계 모바일 앱에서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패션 · 잡화 2만원 할인권과 식음료(F&B) 3000원 할인권을 내려받을 수 있다. 신세계 앱에서는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쇼핑 축제 ‘랜더스데이’를 기념한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앱에 접속만 하면 구매 이력이 없어도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수 사인 유니폼, 선수 사인 야구공, 스카이박스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1인 1회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4월 중 개별 공지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올봄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