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 플레이 그라운드', 4월 27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서 개최

2024-03-19 13:4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주최사 ㈜앤앤더블유 커뮤니케이션은 오는 4월 27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렛츠 플레이 그라운드 성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문화를 누구나 쉽게 보고 즐기자라는 콘셉트로 개최하는 '렛츠 플레이 그라운드'는 낮에는 유명 멀티 브랜드사들이 운영하는 체험부스로 관람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저녁에는 한국 전통예술을 트렌디하게 해석해 공연하는 '퍼르퍼르' 퍼포먼스팀과 유명 뮤지션들이 출연해 흥겨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렛츠 플레이 그라운드'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기는 새로운 그라운드를 만들자는 취지로 시작한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에스팩토리
[사진=에스팩토리]
주최사 ㈜앤앤더블유 커뮤니케이션은 오는 4월 27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렛츠 플레이 그라운드 성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문화를 누구나 쉽게 보고 즐기자라는 콘셉트로 개최하는 '렛츠 플레이 그라운드'는 낮에는 유명 멀티 브랜드사들이 운영하는 체험부스로 관람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저녁에는 한국 전통예술을 트렌디하게 해석해 공연하는 '퍼르퍼르' 퍼포먼스팀과 유명 뮤지션들이 출연해 흥겨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렛츠 플레이 그라운드'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기는 새로운 그라운드를 만들자는 취지로 시작한다. 40분에서 1시간 정도 진행되는 공연과 관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는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이정섭 COO(최고운영책임자)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새롭고 트렌디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로 구성한 콘텐츠를 관람객 중심의 운영을 통해 성공적인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향후 렛츠 플레이 그라운드 콘텐츠를 공연 페스티벌에 국한하지 않고 패션, 뷰티, 한국 전통예술 등을 다양하게 다루는 문화 콘텐츠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얼리버드 티켓은 야놀자 플랫폼을 통해 당일 조기 마감됐으며, 향후 프로모션을 통해 야놀자, 인터파크 등에서 프로모션 티켓을 판매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