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오는 27일까지 올해 상반기 '락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락페스타는 일 년에 두 번 열리는 락앤락 최대 할인 행사로 락앤락몰과 전국 14개 가맹점에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된다.
아울러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밀폐용기도 준비됐다. 과일·야채 신선 보관에 특화된 '스마트킵 프레쉬',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된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 등 신선 보관 솔루션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직장인, 다이어터가 활용하기 좋은 '슬림 도시락',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는 'DosiLock 데일리 코튼 세트' 등 도시락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다.
락앤락 대표 베버리지웨어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 외에도 텀블러와 전기포트 기능이 합쳐진 '메트로 가열 텀블러',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가 그려진 '데일리 루피 원터치 텀블러' 등 프리미엄 텀블러를 선보인다. 스텐팬과 코팅팬의 장점을 모은 '슈트 스텐 프라이팬', 음식물 쓰레기에서 발생하는 악취와 벌레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등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1년에 두 번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신제품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준비했다"며 "봄맞이 주방 단장부터 캠핑·여행 등 야외활동에 필요한 아이템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