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ㅇ난감' 최우식 "노재원 연기에 감탄…전작들도 챙겨 볼 것"(인터뷰)

2024-02-15 10:57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 배우 최우식이 노재원의 연기를 극찬했다.

    이날 최우식은 '살인자ㅇ난감' 5화에 등장하는 하상민 역의 노재원을 언급하며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앞서 노재원은 결혼을 앞뒀음에도 불구하고 동창인 경아(임세주 분)에게 접근하는 하상민 역을 연기했다.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최우식 사진넷플릭스
배우 최우식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 배우 최우식이 노재원의 연기를 극찬했다.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팔판동 한 카페에서는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감독 이창희) 최우식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최우식은 '살인자ㅇ난감' 5화에 등장하는 하상민 역의 노재원을 언급하며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앞서 노재원은 결혼을 앞뒀음에도 불구하고 동창인 경아(임세주 분)에게 접근하는 하상민 역을 연기했다. 두 여자 사이를 오가고 폭력까지 일삼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자아냈던 캐릭터다.

그는 "노재원 씨의 연기를 보고 정말 놀랐다. 흥미롭고 재미있게 표현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는 연기할 때 긴장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다. 만약 제가 '송촌' 역의 이희준 선배와 붙는다고 하면 전날부터 잠도 못 자고 기에 눌려서 연기도 못해냈을텐데. 노재원 씨는 다르더라. 주고받는 호흡이 대단했다. '(연기를) 정말 잘한다'는 느낌이더라. 그분의 전작들이 궁금해질 정도"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배우 노재원 사진넷플릭스
배우 노재원 [사진=넷플릭스]

이에 취재진이 "노재원 전작인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를 보아쓴냐"고 묻자 최우식은 "봐야 하는데"라며 "아직 우리 작품이 나온 지도 얼마 되지 않아서 챙겨보지 못했다"고 눙쳤다.

한편 '살인자ㅇ난감'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 3일 만에 31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비영어 TV 부문 2위에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한국을 비롯해 볼리비아, 인도, 카타르,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등을 포함한 총 19개 국가에서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