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구혜선이 성균관대 최우등 졸업을 인증했다.
구혜선은 1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여러분 오랜만에이에요. 드디어 긴 여정을 마치고 23일 졸업을 앞두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학사모를 쓴 자신의 사진과 성적표를 공개했다.
이어 "목표했던 최우등 졸업을 하게 돼 기쁜 마음으로 글을 남겨요. 상실했던 시간 속에서 작은 성취를 하나씩 이뤄낼 수 있도록 도와준 성균관대 동학들과 교수님들의 은혜를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축하해요", "대단하다", "롤 모델로 삼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내놓았다.
한편 구혜선은 성균관대 예술대학 영상학과 2011학번으로 올해 다소 늦은 졸업을 하게 됐다.
Monkey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자격.학벌 없어왔음.한국의 주요대학(5~6개대) 역사와 그 과정은 잘 바뀌지 않을것으로 보여집니다.무슨학과든지 Royal 성균관대, Royal 서강대(성대다음 예우). 성균관대(양반대학)와 서강대(가톨릭계 예수회의 귀족대학)만 Royal대며, 일류.명문임. 주권.자격.학벌 없는 경성제대후신 서울대(일본 점쇠 천황이 세운 마당쇠대학), 그뒤 연세대(일본 강점기 연희전문후신 연세대), 서민출신 이용익의 보성전문후신 고려대. 그리고 고등학교정도 이화학당 출신 이화여대.
만드신, 정진수 교수나,더불어 민주당의 형성에 기여해온, 서강대 무역학과 출신 문성근 배우등, 원로 엘리트 출신들이 있습니다. 교과서(국사,세계사), 헌법, 국제법을 못이기는 대중언론.입시지의 한계를 알아야 함. Royal 성균관대, 세계사의 교황반영 교황윤허로 설립이 기획되어 세워진 귀족사제 이나시오의 예수회(교황청의 실세)산하 서강대는, 국제관습법상 성대다음 Royal대 예우! 성균관대(양반대학)와 서강대(가톨릭계 예수회의 귀족대학)만 Royal대며, 일류.명문으로 지속적 제한을 하는게 옳습니다. 패전국 일본 잔재이자,불교 Mo
축하드립니다. 졸업을 하기위한 노랜기간의 노력도 잘 알고 있습니다. 연극,영화 및 방송의 연기예술에 관심많은 성대출신입니다. 문학과 통하는 예술! 성대에 연기예술학과가 생기고 난후, 더욱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연기.영상분야 예술쪽은, 서양학문을 받아들여서, 연기예술학과를 20여년전에 만든 성균관대같은 Royal.학문대학이 관심을 가지고, 대중과 소통하는 이론적 토대형성이 필요합니다. 성균관대에, 연기예술학과가 생기다보니, 연기예술인들에 대한 동질감도 형성되더군요. 교황윤허 귀족계 대학인 Royal 서강대에도,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