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그룹, 대학생 브랜드 앰배서더 6기 모집...5년 만에 재개

2024-02-13 14:34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포스코그룹이 '포스코그룹 대학생 브랜드 앰배서더'(이하 '포대앰')를 5년 만에 재개하고 참여 대학생을 모집한다.

    포대앰 6기는 기존의 기자단 활동을 넘어 포스코그룹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브랜딩 캠페인을 직접 기획하는 홍보 대사로 활동 범위를 넓힌다.

    포대앰 6기에 선발되는 멤버들은 오는 3월부터 약 6개월 간 포스코그룹의 브랜드 슬로건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Green Tomorrow With POSCO'를 전파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된다.

  • 글자크기 설정

2월 13~25일까지 공식 사이트 통해 모집...총 20명 대학생 예비 크리에이터 선발

유튜브 콘텐츠 제작, 브랜딩 캠페인 기획, 실무자 멘토링, 워크숍 등 다양한 교육 및 활동 전개

포스코그룹 대학생 브랜드 앰배서더 로고 사진포스코홀딩스
포스코그룹 대학생 브랜드 앰배서더 로고 [사진=포스코홀딩스]
포스코그룹이 ‘포스코그룹 대학생 브랜드 앰배서더’(이하 ‘포대앰’)를 5년 만에 재개하고 참여 대학생을 모집한다.
 
포대앰은 포스코가 미래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2015년 발족한 대학생 기자단으로, 2019년까지 5년 간 총 92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뒤 코로나19로 인해 잠정 중단됐다. 포스코그룹은 엔데믹을 맞아 기존 프로그램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재개하기로 했다.
 
포대앰 6기는 기존의 기자단 활동을 넘어 포스코그룹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브랜딩 캠페인을 직접 기획하는 홍보 대사로 활동 범위를 넓힌다.
 
포대앰 6기에 선발되는 멤버들은 오는 3월부터 약 6개월 간 포스코그룹의 브랜드 슬로건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Green Tomorrow With POSCO’를 전파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된다.
 
포스코그룹은 멤버들이 6개월 간 의미 있는 경험을 통해 브랜딩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무자 멘토링은 물론, 인당 월 50만 원의 활동비와 각종 인센티브를 지급한다. 브랜딩 캠페인 기획 최우수 팀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도 수여한다.
 
특히 과거 포대앰 5기까지 철강회사 포스코 및 철과 관련한 콘텐츠 제작에 주력했던 것과 달리, 6기는 포스코그룹의 이차전지소재, 트레이딩/에너지, 건설 등 여러 사업회사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더 다양한 사업 분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포스코그룹 사업장 탐방, 스포츠 경기 관람, 미션 콘테스트 등 다채로운 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면서 멤버들 간의 활발한 교류도 이뤄질 예정이다.
 
포대앰 6기 모집 대상은 서울을 중심으로 활동이 가능한 대학교 재·휴학생으로 영상 기획(대본 작성/연출), 영상 촬영, 영상 편집, 영상 참여(연기/MC) 등 분야 별로 세분화해 모집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포대앰 공식 사이트에서 지원서를 작성한 뒤 오는 25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1차 전형 결과는 공식 사이트와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