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여행가이드 '레일 드리머' 발대식 성료 

2024-01-25 07:51
  • 글자크기 설정
24일 코레일관광개발 본사에서 ‘레일 드리머’ 발대식이 열렸다 사진코레일관광개발
24일 코레일관광개발 본사에서 ‘레일 드리머’ 발대식이 열렸다. [사진=코레일관광개발]
코레일관광개발이 기차여행 패키지 상품을 안내할 여행가이드 ’레일 드리머(Rail Dreamer)‘ 30인을 선발했다. 

레일 드리머는 24일 코레일관광개발 본사에서 열린 발대식을 통해 위촉장을 받고 활동을 시작한다.

이날 위촉된 레일 드리머는 발대식 후 기차여행 상품, 단체여행, 행사 등에서 가이드로 활동하게 되며, 관광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가벼운 이야기부터 깊이 있는 전문적 해설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출발역부터 여행지 현장을 동행하며 안전 여행 고지와 관광지 동선 안내, 관광지별 주요 관광 포인트·먹거리 추천, 사진 촬영 지원 등의 업무를 통해 고객과 친숙한 유대 관계를 형성해 서비스 품질 향상에 앞장설 계획이다.

레일 드리머 30인은 전문성과 기본자질, 준비성, 직장관, 인재상 등 심사 기준을 통해 선정됐다. 관광경력과 자격증(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관광통역안내사 등)소지자 뿐 아니라 외국어 능통자, CS 강사, 전직 교사·승무원 등 다재다능한 지원자들이 최종 선발됐다.

레일 드리머로 선발된 우제용 씨는 “관광객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챙기면서 잊지 못할 여행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시섭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새로운 코레일관광개발의 얼굴인 ’레일 드리머‘로 위촉된 것을 환영한다“며 ”앞으로 전문적인 해설과 가이드로 고객님들께 여행의 긍정적 효과가 전달될 수 있도록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관광의 격을 높이는 데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