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딜은 빅데이터 분석·AI 큐레이션에 기반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문자 쇼핑 서비스다. 온라인 최저가·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명절을 앞두고 생활·주방용품을 비롯해 명절 음식, 차량용품 등 명절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 준비관'을 운영한다.
설 선물관은 명절에 가족·친인척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유용하다. 추천 베스트선물, 1+1 특가, 가격대별 선물 등으로 구성돼 티딜을 이용하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티딜의 인기 상품 한정수량을 6일동안(1월30일~2월4일) 매일 파격적인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 특집 특가관'도 별도로 운영한다. 이어 명절 주요 카테고리 중 건강 가전(브람스·코지마·바디프랜드·휴테크), 종근당건강 브랜드 대전도 운영한다.
이번 설 선물 대전에는 삼성전자·LG전자·다이슨 등 생활·가전 브랜드는 물론 정관장·종근당건강·한미양행(건강식품), CJ스팸·동원참치·청정원(식품) 등 각 분야 대표 브랜드 업체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상욱 SKT 광고사업담당은 "명절 선물 부담을 줄이기 위해 티딜만의 실속있고 품질이 뛰어난 상품들을 엄선해 기획전을 마렸했다"며 "앞으로도 티딜은 고객에게 검증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