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뉴스코퍼레이션과 사단법인 도전과 나눔(이하 도전과 나눔)이 '국내외 인재 육성을 위한 협력 조인식'을 가졌다.
아주뉴스코퍼레이션과 도전과 나눔은 21일 서울 종로구 아주뉴스코퍼레이션 본사에서 '국내외 인재 육성을 위한 협력 조인식'을 개최했다. 이날 조인식에는 곽영길 아주뉴스코퍼레이션 회장과 이금룡 도전과 나눔 이사장 등 양사 주요 임원진이 참석했다.
협약식은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을 위한 협력 방안을 마련하고, 상호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아주뉴스코퍼레이션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면, 도전과 나눔은 아주뉴스코퍼레이션과 함께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을 위한 마케팅 및 PR 활동을 수행한다.
이외에도 아주뉴스코퍼레이션은 도전과 나눔이 운영하는 나눔 테이블에 참여해 선발된 대학생들을 후원하고, 도전과 나눔은 훌륭한 학생 선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또 아주뉴스코퍼레이션은 도전과 나눔이 후원하는 G&G 스쿨에 참여하는 기업들의 해외 진출 활동을 보도하고, 이들을 인터뷰해 기업가 정신을 사회에 확산되도록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아주뉴스코퍼레이션은 한국 최초로 5개 국어 뉴스를 제공하는 등 글로벌미디어그룹으로 성장 중이다. 도전과 나눔은 우리 사회에서 절실히 요구되는 기업가 정신을 함양하고, 스타트업 생태계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