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8기 옥순 정체 공개 미뤄졌다...시청자들 '분노'

2023-12-21 09:17
  • 글자크기 설정
나는 솔로 18기 옥순 사진SBS 플러스·ENA 나는 솔로 방송화면
'나는 솔로' 18기 옥순 [사진=SBS 플러스·ENA '나는 솔로' 방송화면]


SBS플러스·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8기 옥순의 정체가 다음주로 미뤄지며, 시청자들이 분노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나는 솔로'는 출연자들의 첫인상 선택과 남성 출연자들의 정체만 공개됐다. 이에 화제를 모았던 옥순의 정체는 다음 주에 밝혀질 예정이다. 

옥순은 지난 13일 18기 첫 방송 이후 블랙핑크 멤버 리사를 닮은 외모로 주목받았다. 방송 이후에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옥순이 과거 배우로 활동했던 진가현(본명 이가현)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만약 옥순이 진가현이 맞다면, 프로그램의 취지인 배우자를 만나기 위해서가 아닌, 배우 활동 홍보를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는 논란이 제기되기도 했다.

진가현의 전 소속사 엠플레이스는 지난 19일 "진가현이 2020년 11월부터 2022년 5월까지 소속 배우로 활동한 것은 맞다"면서도 "지금은 전속 계약을 해지하고 연예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라고 알렸다. 진가현은 지난 2018년 방송된 SBS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와 2020년 개봉한 영화 '불량한 가족'에 출연한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옥순이 서울 강남 신사동에 있는 육회집을 홍보하려 '나는 솔로'에 출연했다는 의혹도 나왔다. 이와 관련해서는 지난 20일 해당 육회집 대표가 "'나는 솔로' 방송이 끝난 후 옥순의 정체에 대해 정확히 말씀드리겠다"고 밝힌 바 있다.

'나는 솔로'는 과거에도 방송 분량 상 출연자들의 정체 공개를 2주에 나눠 방송한 바 있다. 그러나 일부 기수에서는 화제를 모은 출연자들의 정체를 일부러 미루며 시청률 상승효과를 기대한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종종 나왔다. 시청자들은 이번에도 '나는 솔로'가 시청률을 위해 옥순의 정체 공개를 원래 예정됐던 20일이 아닌 다음 주로 옮겼다고 추측을 내놓고 있는 상황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