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트리트, '2023 서울어워드'서 푸드계열 우수상품 선정

2023-12-20 16:07
  • 글자크기 설정
2023 서울어워드에서 푸드계열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블루스트리트의 아소키친 감자스프와 만두장성 만두 2종
'2023 서울어워드'에서 푸드계열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블루스트리트의 '아소키친 감자스프'와 '만두장성 만두 2종'. [사진=블루스트리트]
미식 플랫폼 블루스트리트는 RMR(레스토랑 간편식) 상품인 '아소키친 감자스프 2종'과 '만두장성의 만두 2종'이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진행하는 '2023 서울어워드(Seoul Awards) 우수상품'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서울어워드는 상품성을 갖춘 우수한 품질의 국내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중심으로 서울경제진흥원과 분야별 전문가들이 모여 심사해 선정하고 있다. 그 중 블루스트리트는 푸드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RMR 제품 2종류가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아소키친 감자스프는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날로그 소사이어티 키친'의 인기 메뉴인 감자 스프를 RMR로 선보인 제품이다. 블루스트리트에서는 오리지널 감자스프, 트러플 감자스프 총 2종을 이탈리아 현지 스타일 그대로 구현해내 상당한 인기를 끌어모은 상품이기도 하다. 
 
또 다른 당선 제품인 만두장성 만두 2종은 공릉동 도깨비시장의 만두 달인이 정성스럽게 빚은 만두를 RMR로 선보인 제품이다. 얇은 만두피에 자극적이지 않은 속 재료로 가득 채운 만두 소가 이 제품의 특징이다. 만두 2종은 '만두장성'의 대표 메뉴인 '시장 부추 고기만두'와 '시장 김치 만두' 두 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블루스트리트 관계자는 “올해 서울어워드에서 우수 상품으로 감자스 2종과 만두 2종이 선정돼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맛집의 메뉴들을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