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광수 "성소수자 아냐...눈화장 사진은 합성"

2023-12-03 15: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나는 솔로 17기 광수 SNS
[사진='나는 솔로' 17기 광수 SNS]

SBS 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에 출연 중인 17기 광수가 동성을 좋아한다는 루머를 해명했다.

광수는 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절대 성소수자가 아니다. 이성을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성소수자 관련 커뮤니티 활동, 행사, 참여 같은 성소수자 만남 등을 한 적이 없다. 증거가 있으면 공개해도 되고, 삼자대면도 상관 없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 사진을 근거로 광수에게 성소수자라는 루머가 돌았으나 광수는 합성 사진이라고 일축했다 사진나는 솔로 17기 광수 SNS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 사진을 근거로 광수가 성소수자라는 루머가 돌았으나, 광수는 '합성 사진'이라고 일축했다. [사진='나는 솔로' 17기 광수 SNS]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광수가 성소수자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특히 광수가 핑크색 머리에 눈썹 화장을 한 사진이 공개되자 '성소수자'라는 의견이 거세졌다.

이에 광수는 "눈썹 화장 사진은 원본이 아닌 합성 사진이다. 저는 평소에 로션 정도만 바르고 화장을 하지 않는다"면서 "코스프레 같은 것도 한 적이 없다"고 강조했다.

광수의 해명이 나오자 누리꾼들은 "말도 안 되는 루머에 신경 쓰지 마라", "방송에서 옥순을 그렇게 좋아하는 것으로도 증명됐다", "유명인의 삶이란 참 힘드네요"라는 등의 반응을 내놓았다.

한편 광수는 '나는 솔로'에서 톡톡 튀는 개성을 선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