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딸기 디저트 뷔페 내달 개시…사전 예약 시 5% 할인

2023-11-26 11:06
  • 글자크기 설정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앤바가 '2024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스윗 드림스'를 내달부터 시작한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앤바가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2024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스윗 드림스’를 내달부터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딸기 뷔페의 기본 메뉴는 △디저트 30여 종 △딸기 드링크 1잔(알콜·논알콜 중 택일) △체리 쥬빌레 아이스크림 △커피 또는 홍차 1잔으로 구성됐다.

매주 토∙일요일, 공휴일마다 진행되며 특별메뉴를 곁들일 수 있는 스페셜 뷔페를 12월 한 달간 먼저 선보인다. 12월 특별메뉴는 △흑후추 안심 볶음 △게살 볶음밥 △마라 떡볶이 △화이트라구 △칠리새우 볼 △양갈비구이를 비롯해, 현장에서 직접 썰어주는 카빙 서비스가 제공되는 △소고기 안심까지 총 9종이다.

12월에만 열리는 스페셜 뷔페 종료 후에도 딸기 뷔페는 내년 4월 28일까지 계속된다.

식사 메뉴를 제외하고 디저트 트레이(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도 이용 가능하다. 커피 또는 홍차 2잔을 포함해 3단 디저트 트레이에 △디저트 14종 △웰컴 푸드 1종 △딸기 드링크 2잔(알코올·논알콜 선택 가능)이 제공된다.

상세 일정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딸기 뷔페와 디저트 트레이를 사전 예약하면 최대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