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 아이크림 특허 획득

2023-11-23 16:35
  • 글자크기 설정
[사진=프롬더스킨]

바이오모아메디칼(주)가 신제품 글루타치온 콜라겐 아이크림을 출시하며 제품 디자인 관련 2종의 특허를 연달아 취득했다.

지난 14일 출시된 신제품 글루타치온 콜라겐 아이크림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위한 유효 성분이 최적 함량으로 배합된 올인원케어 제품이다. 프롬더스킨의 글루타치온 콜라겐 아이크림은 제품과 일체형으로 제작된 '90면 다이아몬드 커팅 롤링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해 유효성분의 피부 전달을 극대화하였다. 
'90면 다이아몬드 커팅 롤링 어플리케이터'는 뷰티 에스테틱에서 주로 쓰이는 괄사 기구처럼 눈가는 물론 얼굴 전체에 가벼운 마사지를 해줌으로써 제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구석구석 깊숙이 전달 한다. 특히 어플리케이터의 소재인 로듐(rhodium)은 희귀 귀금속으로 공기 중에서 산소와 반응하지 않아 부식과 산화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롤링 어플리케이터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아이크림 본품을 모두 사용한 후에도 리필만 추가 구매하면 기존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하여 재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신영훈 부사장은 “제품에 포함된 탁월한 유효성분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하고자 오랜 기간 연구한 끝에 90면 다이아몬드 커팅 롤링 어플리케이터를 개발하게 되었다”라며 “아이크림과 일체형으로 제작된 롤링 어플리케이터는 단순히 화장품을 덜어쓰는 보조 도구가 아니라, 고가의 괄사 마사지와 비교할 수 있을 만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홈에스테틱 기기라고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3가지 인체적용시험을 모두 통과해 성분은 물론 기능까지 철저한 검증을 통해 제작된 만큼, 최고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프롬더스킨에서는 신제품 글루타치온 콜라겐 아이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쿠폰 증정, 신제품 경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 및 구매 관련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