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삼호중공업, 목포시에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용품 지정기탁

2023-11-10 11:22
  • 글자크기 설정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한 1,150만원 상당 카본전기매트 105개 전달

현대삼호중공업 임직원이 취약계층을 위해 카본전기매트 105개를 목포시에 지정·기탁했다사진목포시
현대삼호중공업 임직원이 취약계층을 위해 카본전기매트 105개를 목포시에 지정·기탁했다.[사진=목포시]

목포시는 현대삼호중공업(대표이사 신현대)이 지난 9일 취약계층을 위해 카본전기매트 105개(1,150만원 상당)를 전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시에 지정·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현대삼호중공업 임직원 중 나눔 희망자 급여의 1%를 적립한 ‘HD현대1%나눔재단’을 통해 기부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또한, 현대삼호중공업은 매년 여름나기 용품 꾸러미, 여름이불세트, 온수매트 지원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기부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현대삼호중공업 관계자는 “쌀쌀해진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이 걱정되어 지원을 서두르게 되었다” 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난방을 충분히 하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현대삼호중공업 임직원의 적극적인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며 “시에서도 추위에 취약한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더욱 살피겠다”고 말했다.
 
기탁받은 카본전기매트는 23개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독거노인, 장애인 등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