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는 프리미엄 도시 브랜드 ‘로열파크씨티’ 광고 영상을 지난달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광장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세계의 광고판이라 불리는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그동안 삼성전자, LG전자 등 글로벌 기업 광고는 노출됐지만 건설·시행업계에서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DK아시아는 도시 브랜드 개념을 도입해 로열파크씨티라는 하이엔드 리조트도시 콘셉트인 도시 브랜드를 선보인 개발사다.
DK아시아는 오는 13일부터 일본 대표 번화가인 도쿄 시부야에서도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시부야는 하루 유동 인구가 300만명 이상에 달하는 일본 대표 번화가로 DK아시아는 시부야에 있는 5개 디지털 패널에서 글로벌 광고 영상을 동시에 송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내년에는 프랑스 파리에서도 브랜드 광고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지난 1일부터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광고와 DK아시아 기업 광고를 TV CF와 라디오를 통해 공개했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는 국내 첫 리조트 도시 콘셉트의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1단계에 이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도시 리조트특별시 콘셉트로 진행 중인 2단계 사업이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지속적인 글로벌 광고를 통해 세계 시장에서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고 나아가 자사 프리미엄 브랜드인 '로열파크씨티'를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도시 브랜드이자 K-시티로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