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김장 준비는 진안고원몰에서"

2023-11-02 13:31
  • 글자크기 설정

진안군, 이달 3일 진안고원몰 라이브커머스서 절임배추 특별할인가 판매

사진진안군
[사진=진안군]
전북 진안군은 직영 온라인쇼핑몰인 ‘진안고원몰’에서 이달 3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청정 진안고원 고랭지 절임배추’를 실시간 방송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최근 배추와 국내산 천일염의 가격 상승에 따라 절임배추 가격이 지난해 대비 평균 5000원 이상 올랐다. 

하지만 진안고원몰에서는 11월 김장철을 맞아 단골 고객들의 가격 부담을 완화하고, 품질좋은 진안고원 절임배추를 홍보하기 위해 절임배추 20㎏(1박스)를 지난해보다도 3000원 인하한 가격인 4만2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단 이 가격은 실시간 방송 판매시 준비한 300박스 한정으로 진행하며, 방송종료와 함께 기존의 정상가 판매로 전환된다. 

당일 방송은 진안읍에서 절임배추를 생산 및 판매하는 황정구 여름지기 영농조합법인 대표와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진안고원 절임배추는 해발 300m 이상의 고랭지인 청정 진안에서 재배한 배추를 주 재료로 간수를 뺀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해 만든 명품 절임배추로 유명하다. 

무엇보다 진안고원의 일교차가 큰 기후 덕분에, 고랭지 배추 특유의 조직이 치밀하고 단단한 특성을 가져 아삭한 식감과 자연스러운 단맛을 자랑하며, 해마다 김장철이면 단골 고객들의 구입문의가 쇄도하는 계절 인기상품이다. 

이밖에도 진안고원몰에는 질좋은 진안산 고춧가루와 젓갈도 판매하고 있어 김장 준비를 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인플루언서 초청 가을 여행명소 알리기 팸투어 ‘성료’
사진진안군
[사진=진안군]
전북 진안군은 이달 1~2일 1박 2일간 파워블로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여행작가, 사진작가 등 12명을 초청해 ‘인플루언서 초청 팸투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참석자들이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느낀 여행 후기를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 및 SNS에 생생하게 소통·홍보해 군 관광 홍보를 활성화하기 위해 열렸다.   

팸투어에 참가한 인플루언서들은 마이산을 트래킹하며 가을 단풍과 CNN 선정 한국의 아름다운 사찰 33곳 중 한 곳인 마이산 탑사를 둘러보고, 세계 희귀 가위 1500점을 소장 및 전시하고 있는 세계 유일의 가위박물관, 천연기념물 제495호인 천황사 전나무를 감상했다. 

또한 야간에는 화려한 야간조명과 조형물이 있는 진안 산약초타운을 관람하면서 야간관광 콘텐츠 개발을 위한 프로그램을 모색하기도 했다.  

아울러 부귀메타세콰이어길, 용담호를 거닐며 진안의 가을을 마음 가득 담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