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인프라 돋보이는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 이달 분양 예정

2023-11-01 14:18
  • 글자크기 설정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 주경 투시도 사진포애드원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 주경 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과 DL이앤씨 컨소시엄은 이달 중 서울 송파구 문정동 136번지 일원 주택재건축 정비사업을 통해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을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8층, 14개 동 총 1265가구 규모로, 이 중 전용면적 49~74㎡ 299가구가 일반 분양으로 공급된다.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은 송파구에 조성되는 브랜드 대단지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내년 9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단지로 선분양 아파트보다 빠른 시일 내에 입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될 예정이다.

현재 송파구 문정동 일대는 정비사업이 활발하게 추진돼 신흥 주거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가락시장 등 잠실권역의 다양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문정초등학교, 문정중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또 반경 1km 내에 문덕초, 문현초, 가동초, 가주초, 송파중, 가원중, 문정고, 문현고, 보인고, 한림연예예술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밀집돼 있다.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은 반경 1km 내에 지하철 3호선 경찰병원역, 5호선 개롱·거여역, 8호선 문정역 3개 노선이 지나는 단지로 서울 전역을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다. 또 SRT 수서역까지 대중교통을 이용해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어 광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여기에 송파IC 진입이 용이해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이 가까워 차량을 이용한 이동도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은 교육·편의·자연 등 각종 생활 인프라를 고루 갖춰 주거 편의성이 뛰어나고, 주변의 다양한 개발 사업으로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는 단지"라며 "송파구 문정동에서 10년 만에 분양하는 단지로 단지 안에서 차별화된 조경 및 커뮤니티, 우수한 상품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