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그리너스FC, 와텔러스 기획 이벤트로 가을밤 홈경기 장식

2023-10-22 09:47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산그리너스FC
[사진=안산그리너스FC]
경기 안산그리너스가 대학생마케터 와텔러스에서 기획한 이벤트로 가을밤의 홈경기를 장식한다. 

22일 안산그리너스FC에 따르면, 이날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김천상무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36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안산은 와텔러스가 기획한 “Complete Our Club: 우리의 클럽을 완성하라”라는 슬로건 하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외 이벤트 부스에서는 스탬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O,X 퀴즈 슈팅 게임’, ‘바운스 볼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하면 지정 포인트를 획득한다.

누적 포인트에 따라 차등 경품이 지급된다. 김천전 하루만 특별 운영되는 ‘안산네컷’ 포토 부스로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안산그리너스FC와 관련된 다채로운 도안을 활용한 페이스페인팅도 진행된다.

이날 특별히 그린존(E석) 광장에는 구단의 공식 스폰서인 스포츠 브랜드 ‘크릭(CRIC)’과 함께 하는 팝업 전시 공간이 조성된다.

안산그리너스의 역사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몸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사전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한 “Team다니 vs Team로니 미션 계주”가 그라운드 내부에서 진행된다. 팬들과 마스코트, 선수들이 한 팀을 이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치열하고 재미있는 레이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김천전 홈 경기 이벤트는 안산그리너스FC 대학생 마케터 ‘와텔러스’가 기획했다.

‘와텔러스’는 ‘와~스타디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를 알리는 사람들’의 뜻으로 장내 경기 운영과 장외 이벤트 진행, 구단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실무를 경험한다.

한편 경기장 입장과 장외 행사는 22일 오후 4시 30분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