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월정교에서 15일 '국제 뮤직페스티벌' 개최

2023-10-15 08:04
  • 글자크기 설정

폴포츠, 하현우, 차지연, 알렉스볼코프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 총 출동

국제 뮤직페스티벌 포스터 사진경주시
2023 경주 국제뮤직페스티벌 포스터 [사진=경주시]
경주 월정교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특별 수상 무대에서 15일 오후 6시부터 ‘2023 경주 국제뮤직페스티벌’이 개최된다.
 
경북 경주시가 주최하고 경주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총 출연해 다양한 음악을 선보인다.
 
특히 출연자 중 영국의 성악가이자 팝페라 가수인 폴포츠(Paul Potts)는 영국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인 ‘브리튼즈 갓 텔런트’의 2007년도 우승자이며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 국내 TV 프로그램에도 다수 출연하는 세계적 스타다.
 
폴포츠 외에도 유명 트럼펫터인 알렉스 볼코프, 복면가왕에서 ‘음악대장’으로 최다 우승을 한 그룹 국카스텐 멤버인 하현우가 색다른 무대를 선보인다.
 
또 뮤지컬 배우인 차지연, 경주 출신의 소프라노 이민정도 출연하며 60인조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 멋진 공연을 펼친다.
 
페스티벌 참여는 당일 오후 4시 30분부터 2000명 선착순 무료 입장이며, 인원 초과의 경우 월정교 옆 잔디밭에서 스크린으로 관람 가능하다.
 
행사 관계자는 “아름다운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함께하는 음악 공연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며, “공연이 저녁 시간이라 다소 쌀쌀할 것으로 예상되니 관람하실 분들은 따뜻한 옷차림으로 방문하시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