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황민호‧손진욱 출연… 혁신도시 위드 콘서트 개최해

2023-10-03 14:01
  • 글자크기 설정

11일 오후 6시, 신서중앙공원 새못광장

대구광역시 동구청은 오는 11일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2023년 혁신도시 위드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대구동구
대구광역시 동구청은 오는 11일,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2023년 혁신도시 위드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대구동구]

대구광역시 동구청은 오는 11일, 오후 6시 신서중앙공원 새못광장에서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상생 문화행사 ‘2023년 혁신도시 위드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3일 전했다.
 
이번 대구 신서혁신도시로 이전한 공공기관 직원과 가족들이 지역주민과 소통의 장을 마련해 지역 유대감을 제고하고 위해 기획됐다.
 
공연은 감미로운 리듬과 열정적인 퍼포먼스의 어쿠스틱 듀오 도이를 비롯해 파워풀한 음색으로 관객을 사로잡는 감성 거인 트롯 신동 황민호, 강렬한 고음과 에너지를 발산하는 정통 록의 장인 손진욱의 공연 등으로 구성됐으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이번 2023년 혁신도시 위드 콘서트를 통해 지역주민과 이전 공공기관이 함께 지역 발전의 토대를 구축하여 살기 좋은 혁신성장도시 동구를 만들고자 한다”라며 “공공기관과 지역 간 상생협력 강화로 우리 지역이 더욱더 발전해 나가도록 많은 주민과 공공기관 직원이 참여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