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파이브 "빠니보틀은 데이터로밍 어떻게 하냐면요"

2023-09-27 17:32
  • 글자크기 설정

구독형 데이터로밍 서비스 '핀다이렉트 로밍패스' 광고모델로 빠니보틀 발탁

스테이지파이브는 빠니보틀오른쪽을 핀다이렉트 로밍패스 광고캠페인 모델로 발탁해 제작한 영상을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사진핀다이렉트 유튜브 채널 갈무리
스테이지파이브는 빠니보틀(오른쪽)을 핀다이렉트 로밍패스 광고캠페인 모델로 발탁해 제작한 영상을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사진=핀다이렉트 유튜브 채널 갈무리]

카카오 알뜰폰 사업 자회사 스테이지파이브가 해외여행을 즐기는 이용자를 겨냥해 지난 6일 출시한 구독형 데이터로밍 서비스 ‘핀다이렉트 로밍패스’ 보급에 힘을 싣는다. 로밍패스 광고모델로 여행 콘텐츠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을 앞세워 그의 실제 로밍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드라마형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스테이지파이브는 유튜브 채널에 180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을 핀다이렉트 로밍패스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디드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로밍패스는 스테이지파이브의 핀다이렉트 앱으로 가입하고 연 9900원에 전세계 로밍 상품을 횟수 제한 없이 5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구독형 데이터로밍 서비스다.
스테이지파이브는 핀다이렉트 로밍패스의 장점으로 일본 지역 500MB 사용 시 혜택가 1800원 등 합리적인 가격과 출국 전 활성화, 24시간 로밍 전용 고객센터 운영, 핀다이렉트 앱 내 실시간 잔여 데이터 확인, 추가 데이터 필요 시 앱 내 간편 연장 등을 제시했다.

빠니보틀의 실제 로밍 경험에서 착안한 에피소드가 이번 광고 캠페인 콘텐츠로 제작됐다. 이 콘텐츠에 웹드라마 ‘좋좋소’에 출연한 정필돈(강성훈 분), 백진상(김경민 분), 이예영(진아진 분), 이길(이과장 분)이 함께 출연한다. 스테이지파이브는 이 광고 캠페인을 계기로 지난 6일 신규 출시한 로밍패스를 본격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