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골, 브랜드 히스토리에서 영감 받은 AW23 컴브리아 컬렉션 공개

2023-09-15 1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사진=에스제이그룹 캉골]
에스제이그룹 패션 브랜드 캉골이 브랜드 히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뉴 레이블 라인 컴브리아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컴브리아 컬렉션은 지난 8월 공개한 크래쉬 라인에 이은 캉골의 두번째 뉴 레이블 컬렉션이다. '어반 투 네이처'라는 슬로건으로 패셔너블하게 착용 가능한 아웃도어 캐주얼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배우 구교환과 함께했다. 

최초 캉골 공장이 설립된 영국 컴브리아 주는 잉글랜드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와 호수가 있는 지역이다. 캉골은 이를 형상화해 피크 로고를 이번 컬렉션의 메인 BI로 채택했다.

이번 컬렉션은 부드러운 소재와 보온성이 좋은 '플리스 라인', 구스 다운을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과 높은 발열감이 특징인 '스카펠 라인' 등 일상 생활과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사진
이엑구X캉골 브랜드 필름 티저 장면 [사진=에스제이그룹 캉골]
컴브리아 컬렉션 발매와 함께 브랜드 필름도 공개됐다. 캉골은 처음으로 캥거루 로고를 없애고 탄생시킨 이번 뉴 레이블 컬렉션 스토리를 영상팀 '2X9HD(이엑구에이치디)'와 풀어냈다. 

이번 필름을 총괄 제작한 이옥섭 감독은 "로고에서 사라진 캥거루의 행방을 상상하는 즐거움이 가장 컸다. 미디어에 노출된 캥거루를 보면서 내 멋대로 했던 지난 상상들이 드디어 캉골과 만나 영화가 됐다"고 말했다. 현재는 티저만 공개됐으며 캉골 및 이엑구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본편은 오는 20일 오후 4시 공개 예정이다.

에스제이그룹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캉골의 새로운 로고 인식을 강홯하고 신규 고객의 유입 및 토탈 패션 브랜드로 이미지 전환을 기대하고 있다. 컴브리아 컬렉션 제품들은 15일부터 캉골의 온라인 매장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