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오늘(11일) '선 시커'로 컴백…찬란한 청춘 담는다

2023-09-11 08:36
  • 글자크기 설정
그룹 크래비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크래비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크래비티가 '선 시커(SUN SEEKER)'로 가요계 복귀한다. 6개월 만에 컴백한 크래비티는 뜨겁고 찬란한 청춘과 젊음을 무대에 담아낼 예정이다.

크래비티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늘 오후 6시 크래비티의 6번째 미니 앨범 '선 시커'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선 시커'는 너와 나, 우리 그리고 서로의 삶을 노래하는 앨범이다. '태양을 쫓는 자'라는 앨범 타이틀이 말해주듯 뜨거운 꿈의 메시지로 가득하다. 전작에서 '하나하나의 조각이 모여 공감을 이룬다'는 메시지를 그렸다면, 이번에는 나만이 가질 수 있는 힘과 개성을 찾아 꿈을 쟁취한다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은 크래비티만의 기분 좋은 특별한 하루를 노래하는 '치즈(Cheese)'와 부질없는 고민과 뒤늦은 후회 대신 지금 당장 너를 위해 모든 걸 쏟아낼 준비가 돼 있는 진취적인 마음을 담은 '레디 오어 낫(Ready or Not)'이다. 

이 외에 크래비티만의 질주감을 표현한 '메가폰(MEGAPHONE)', 내 안에서 요동치는 감정 변화를 숨김없이 표현하는 '바이브레이션(Vibration)', 이 밤이 끝나기 전에 너에게 고백하고 싶다는 설렘과 떨림을 담은 '나인 어클락(9 o'clock)', 너와 나의 감정이 절대 꺼지지 말자고 노래하는 '러브 파이어(LOVE FIR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우빈, 세림, 앨런이 다수의 수록곡 작곡 및 작사에 이름을 올리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래비티는 이번 앨범을 통해 스토리의 확장, 스타일의 확립, 더 나아가 완벽한 팀워크로 한 단계 성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증명할 예정이다.

크래비티는 오늘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리며 오후 8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크래비티 '선 시커' 컴백 토크 라이브(CRAVITY 'SUN SEEKER' COMEBACK TALK LIVE)'로 팬들과 만난다.   

한편 지칠 줄 모르는 젊음, 푸르른 청춘의 기운으로 가득한 크래비티의 신보 '선 시커'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는 모든 청춘의 노래가 될 전망이다.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