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이종원 회장, 창업 65주년 기념식… 회사발전 기여 직원 포상해

2023-09-01 15:41
  • 글자크기 설정

장기근속자 16명 및 모범사원 12명에 대한 포상

성장 모멘텀을 만들고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

화성산업은 9월 1일 창업 65주년을 맞이하여 4명의 30년 근속 임직원을 포함한 장기근속자 16명과 회사발전에 공로가 많은 모범사원 12명이 수상받았다 사진화성산업
화성산업은 9월 1일, 창업 65주년을 맞이하여 4명의 30년 근속 임직원을 포함한 장기근속자 16명과 회사발전에 공로가 많은 모범사원 12명이 수상받았다. [사진=화성산업]

화성산업은 9월 1일, 창업 65주년을 맞이해 본사 7층 콘퍼런스홀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뒀다고 전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4명의 30년 근속 임직원을 포함한 장기근속자 16명과 회사발전에 공로가 많은 모범사원 12명이 표창과 함께 부상을 수여 받았다.
 
화성산업은 지난 코로나 기간에는 감염병 유행을 고려하여 기념식 참석 인원을 제한해왔으나, 올해 들어 엔데믹 전환에 따라 기념식에 본사 전임직원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기념식에 참석하지 못하는 임직원들을 위해 작년에 이어 유튜브인 화성파크드림 TV를 통한 실시간 스트리밍 중계를 시행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종원 회장은 기념사에서 “회사는 이제 100년 기업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지난 65년 역사가 남겨준 유산은 자랑스럽지만, 어제의 모습을 경계하고 오늘의 한계를 뛰어넘으며 과감하게 미래로 나아가야 한다”라며 “미래의 지속가능성장을 위해 수주, 시공, 원가, 품질, 안전 등의 모든 영역에서 새롭게 혁신하고 해외사업, 환경사업 등의 신규 시장·신성장산업에 과감히 진출하여 성장 모멘텀을 만들자”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모범을 보여야 한다. 창업부터 이어져 온 인간존중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환경, 노동, 안전, 복지, 문화 등 각 분야에서 국가와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리딩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자”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