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점은 몰 3층에 백화점에서는 처음으로 ‘다이슨 뷰티랩’ 매장을 지난 2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다이슨 뷰티랩 매장은 기존의 매장과 다른 헤어케어 전문 매장이다.
지능형 열제어로 과도한 열 손상 예방으로 설계된 에어랩을 비롯해 슈퍼소닉, 코랄 등 다이슨의 모든 헤어제품을 만나보고 고객이 직접 하나하나 체험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구매고객에게는 라운드 브러시, 파우치, 에코백 등을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뷰티 랩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케이스에 무료 각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센텀시티 1층 센텀 광장에서는 다이슨 헤어케어 제품의 스페셜 에디션인 ‘다이슨 스타일랩 센텀시티’ 팝업 스토어를 오는 9월 5일까지 개최된다.
톡톡 튀는 블러쉬 핑크, 만다린, 버디그리스 컬러가 적용된 다이슨 에어랩, 슈퍼소닉, 코랄 등 다이슨의 모든 헤어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유롭게 사용해볼수 있는 스타일링 공간도 준비돼 있다.
팝업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다양한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신세계센텀시티 관계자는 "앞으로는 다이슨의 엑스퍼트들이 직접 스타일링을 제공하며, 전문적인 제품 시연과 함께 올바른 사용법과 다이슨의 기술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