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무더위 속 찾아가는 '좋은 소식 아이스크림 트럭' 운영

2023-08-21 09:4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이 무더위 속 '좋은 소식 아이스크림 트럭'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일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예빛섬에서 첫 '아이스크림 트럭'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날 낮 12시부터 진행된 이벤트에는 한강공원을 방문한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시민들이 참여했고, 삼성생명은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1000개 구슬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굿즈 경품을 제공했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이 지난 6월 시작한 광고캠페인 '좋은 소식의 시작, 삼성생명'에 이어 고객들에게 직접 좋은 소식을 전달하고자 기획한 행사다. 보험하면 떠오르는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하고, 일상 속 좋은 소식을 널리 전파하고자 하는 삼성생명의 의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향후 6회에 걸쳐 서울, 인천 지역에서 추가로 진행된다. 행사 참여자는 현장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좋은 소식 전달 미션'을 수행하고 출력된 영수증을 트럭에 제출하면 구슬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구슬 아이스크림 외에도 포토존 SNS인증 이벤트, 컵꾸미기, 퀴즈 등 참여시 굿즈를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마음 힐링 프로젝트'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좋은 소식’을 전달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