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부터 아이엠·박재범까지 '리스펙 페스티벌2023' 타임 테이블 공개

2023-08-21 08:06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엠플엔터테인먼트 제공]
'리스펙 페스티벌2023' 측이 타임 테이블을 공개했다. 

'리스펙 페스티벌' 측은 21일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타임 테이블을 공개, 화려한 페스티벌의 서막을 알렸다. 

앞서 '리스펙 페스티벌 2023'은 다양한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가득한 여름 대표 야외 페스티벌이다. 시작부터 끝까지 놓칠 수 없는 라인업으로 가득 차 있는 만큼 역대급 무대를 즐기기 위해서는 아티스트의 공연 시간을 사전에 확인해두는 것이 필수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입장이 시작되는 점과 체력, 날씨 등을 고려해 동선을 계획한다면 페스티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페스티벌 첫날인 9월 2일 13시 첫 번째 공연자로는 제미나이(GEMINI)가 출격한다. 이어 바밍 타이거(Balming Tiger), 쿠기(COOGIE), 우원재(Woo), 비비(BIBI), 던(DAWN), 바비(BOBBY), 그레이(GRAY)가 공연을 차례로 이어간다. 이날 마지막 무대에는 로꼬(Loco)가 올라 여름밤을 화려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다음 날인 3일 공연은 지셀(Jiselle)의 무대로 시작된다. 이어 줍에이(Joob A), 원슈타인(Wonstein), pH-1, 비오(BE'O), 이영지, 아이엠(I.M), 이찬혁이 무대를 이어간다. '리스펙 페스티벌'의 마지막 출연자인 박재범(Jay Park)의 무대는 60분으로 예정되어 있어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최사 엠플엔터테인먼트는 '리스펙 페스티벌 2023' 공식 계정을 통해 타임테이블과 함께 공연장 입장과 관람 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 중이다. 또한 출연 아티스트들의 영상 메시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기도 하다. 현재까지 이찬혁, 바비(BOBBY), 비오(BE'O), 원슈타인 등의 영상이 공개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