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윰, '모어러브 젖병' 네이버 단독 론칭 하루 만에 완판

2023-08-16 15:49
  • 글자크기 설정
사진모윰
[사진=모윰]
출산&육아용품 브랜드 ‘모윰’이 지난 15일 ‘PPSU 올인원 젖병 모어러브 에디션’을 네이버 단독 론칭 후 하루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고 16일 밝혔다.

PPSU 올인원 젖병은 모윰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매 시즌 및 이슈에 따라 모윰 특유의 감성을 담아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 모어러브 에디션은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에세이스트인 수수진 작가와 협업한 제품으로, 아이가 성장하는 모든 순간에 느끼는 사랑과 행복의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more love’ 의미를 담아 제작한 첫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특별한 의미를 담은 에디션이기에 네이버 모윰 브랜드 데이 때 단독 론칭 및 판매했으며, 행사로 준비한 초도 물량(약 1만팩) 이상이 모두 소진했다고 업체 측 설명이다.

모윰 관계자는 “신제품 ‘PPSU 올인원 젖병 모어러브 에디션’은 론칭 전부터 고객들의 기다림이 컸던 제품인 만큼 행사 물량을 넉넉하게 준비했음에도 입소문과 함께 판매 당일 구매자가 몰리면서 예상했던 행사 수량 이상이 판매됐다.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그만큼 고객들이 모윰 제품에 대해 신뢰하고 기대한다는 의미로 생각하고 빠르게 재입고 될 수 있게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윰은 △젖병부터 쪽쪽이, 치발기, 빨대컵, 흡착 식판 등 안전한 소재와 우수한 품질의 출산·이유식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그녀의 정원 드라마 산후조리원’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소재,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와 전문가가 직접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젖병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으며, 중국, 싱가포르, 일본, 베트남 등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