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이벤트 경품으로 '편의점 파라솔 의자' 내놨다

2023-08-15 14:32
  • 글자크기 설정

이달 포켓CU에서 '그르르… 갉' 이벤트 1등 경품 제공

CU 그르르 갉 이벤트 사진BGF리테일
CU 그르르 갉 이벤트. [사진=BGF리테일]
CU가 편의점 파라솔 의자를 경품으로 선보였다. 

CU는 이달 포켓CU에서 ‘그르르… 갉’이라는 이벤트를 통해 ‘진실의 의자’라는 명칭의 편의점 의자를 경품으로 내걸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CJ 맥스봉, 롯데 의성마늘 핫바 총 10종을 대상으로 상품 구매 및 적립 시 포켓CU에 모아지는 스탬프 3장으로 응모할 수 있는 행사다. 추첨을 통해 진실의 의자(10명), CU모바일상품권(50명) get 아이스 XL 교환권(50명)을 증정한다.
  
CU가 실제 점포에서 사용하는 용품인 편의점 의자를 이벤트 경품으로 내건 이유는 MZ세대가 원하는 색다른 마케팅의 일환이다. 

해당 이벤트의 명칭인 ‘그르르… 갉’은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신조어로 편의점 의자를 끌어당길 때 나는 소리를 의성어로 표현한 것이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그르르 갉 하러 편의점 가자’는 표현이 진솔한 대화를 나누자는 주로 의미로 쓰인다.
 
편의점 의자는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속 깊은 대화를 나누게 된다"는 게시글이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진실의 의자’, ‘지상 최대의 허름한 토크쇼’, ‘코리안 카우치 테라피’ 등으로도 불린다. 

임지훈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기존의 업계 상식을 뒤집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통해 MZ세대와 유대감을 높이고 CU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만들어 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CU는 MZ세대의 놀이터로서 최신 트렌드를 분석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형 마케팅을 꾸준히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