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헬퍼, 식이섬유 기능성 제품 '슈렉컷' 출시

2023-08-11 15:14
  • 글자크기 설정
[사진=헬스헬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스헬퍼가 유니버셜 스튜디오 슈렉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함유한 ‘슈렉컷’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슈렉컷은 원활한 배변 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인증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차전자피는 질경이과의 식물로 수용성, 불용성 두 종류의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원료인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물과 만나면 최대 40배 팽창함으로써 장내 찌꺼기를 흡착하고 변의 부피와 양을 늘려 장 운동과 배변활동을 도와주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슈렉컷에는 7000mg 고함량의 차전자피가 들어있다.

슈렉컷에는 차전자피 외에도 양배추, 17종 유산균, 치커리 식이섬유, 강황, 푸룬, 효소 등 부원료 8종이 함유돼 있어 장 건강은 물론 위 건강도 챙길 수 있다.

특히 슈렉컷은 헬스헬퍼와 유니버셜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귀여운 초록색 괴물 ‘슈렉’과 사랑스러운 공주님 ‘피오나’ 패키지를 선보였다. 

슈렉컷은 3mm의 초소형 환 제형으로 입에 달라붙지 않고 섭취가 간편하며, 하루 2회 식사 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슈렉컷은 평소 배변 활동에 어려움을 겪거나 다이어트 시 식이조절을 하는 소비자들의 배변 활동을 돕기 위해 출시했다”며 “특히 슈렉과의 협업을 통해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헬스헬퍼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지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