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이 대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휴가철 맞아 브랜드 협업 이벤트 선봬

2023-08-08 08:12
  • 글자크기 설정
동서식품은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1층 로비에서 카누 바리스타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동서식품은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1층 로비에서 '카누 바리스타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 협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외부 브랜드와 제휴·협업 제안이 작년 대비 3배 이상 늘었다"며 "고객 수요가 높은 성수기 기간을 활용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가 위치한 충남 보령은 매년 해수욕장 피서객과 머드축제 인원으로 북적인다. 특히 걸어서 3분 거리인 대천해수욕장에는 올해 7월 24일부터 31일까지 약 105만명이 방문했다.

이에 동서식품은 대규모 유동인구가 많은 대천 파로스에서 잠재적 고객들에게 커피 머신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카누 바리스타’ 팝업스토어는 1층 로비에서 8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카누 캡슐 커피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다.

지난달 새롭게 오픈한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시네마 객실에도 커피 머신을 설치하고 8월 25일까지 캡슐 커피 4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거제 벨버디어는 최고급 객실인 르씨엘 플래티넘에 ‘스핑크&애드가(Spink&Edgar)’의 더블 침대(UK)와 ‘알레르망 스핑크스(ALLERMAN Spinks)’의 트윈 침대를 비치했다.

스핑크&애드가는 영국에서 최초로 침대를 만든 해리슨 스핑크스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직수입해 판매하며 고객 수면 환경 최적화를 위해 한화리조트와 손을 잡았다.

투숙객이 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며 품목에 따라 해외 명품 캐리어, 최대 24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판매 기간은 10월 9일까지다.

아이 동반 고객을 위한 어린이 간식도 준비했다.

설악 쏘라노와 용인 베잔송, 거제 벨버디어, 대천 파로스, 경주 등 총 5곳의 뽀로로 객실 투숙객에게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마이키즈’ 3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거제 벨버디어 뽀로로 키즈 카페 방문 시엔 마이키즈 1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뽀로로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한 마이키즈는 한화리조트가 운영 중인 뽀로로 객실 및 카페와 안성맞춤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다양한 기업들의 협업 제안이 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타 업종과의 제휴를 통해 휴식 외에도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변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플라자는 8월 31일 라이프케어 브랜드 ‘메디컬오’와 한방 뷰티 상품 ‘이스라이브러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최근 외국인 고객 비율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됨에 따라 해외 시장에서 인기몰이 중인 K-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제품 판매 외에도 제품 체험, 미니 스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